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외국인학교 판교 KIS 고등학교 졸업파티 프롬드레스
작성자 Luna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5-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04



한국외국인학교 (Korea International School) KIS 판교는 경기도 성남 분당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2006년 초.중,고등학교 학년을 수용하는 판교 캠퍼스를 개원하였습니다. 

YBM이 한국외국인학교를 설립하였고, 학생수는 1200명이며 중학교,고등학교에 재학하는 학생수만 합쳐도 800명이 넘는다. 

캘리포니아, 하와이, 동아시아에 있는 공립, 독립, 교회부속및 사립학교의 인증 기관인 WASC에 의해 인증을 받은 학교입니다. 25개의 AP 과목수업을 제공하며, 다양한 개인및 팀 스포츠와 예술, 비교과 활동의 기회가 있습니다.

입학조건은 부모님 중 한 명이 외국인 국적이거나 3년 이상 외국체류 경험이 있어야 하며, 또는 해외에서 다니던 학교 6학기가 넘는 성적표를 제출이 가능하면 지원이 가능합니다.


2022년 한국외국인학교 판교 KIS  졸업파티 프롬입니다.

어머님과 자제분이 KIS하이스쿨 졸업파티 프롬드레스 피팅을 위해 루나스드레스하우스샵에 방문하셨습니다.

망토형 스타일이 아닌 고등학교 졸업파티에 가장 돋보일 스타일을 추천하였습니다.  

외국인학생에게 어울리면서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스타일로 피팅을 진행했습니다.


매년 해외에서 졸업을 앞둔 고등학생들이 서울 중랑구 신내동 오프라인매장에 방문하십니다.  미국, 케나다, 유럽 학년 친구들이 1년 내내 어떤 프롬드레스를 입을지 매우 신중하다고 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나 대여하여 서로 겹치거나 여러 사람들이 입은 드레스가 아닌 오직 나만을 위한 프롬드레스를 준비합니다.  동화같은 볼가운 드레스, 머메이드 실루엣 인어드레스, 프린세스드레스, 빛나는 글리터드레스, 화려한 최신트렌드 드레스를 볼 수 있답니다.

그들은 프롬드레스 준비를 위해 오프라인매장 드레스샵이나 백화점에서 드레스를 입어보며 많은 정보 찾아 드레스투어를 다닙니다.

해외 프롬파티는 10대 학창시절인 마지막 고등학교 졸업파티이기에 프롬드레스는 연예인 시상식을 방불케합니다.


그러면 한국외국인학교 졸업파티 프롬드레스를 선택을 같이 보실까요?

드레스 피팅을 진행 중 어머님께서"이 드레스 피팅 가능할까요?~~"

막 입고되어 촬영을 못한 신상드레스였습니다.

"피팅 해 드릴게요."

"어머나!! 더 이상 다른 드레스를 입을 필요가 없네요"

"완벽해요!!"

어머님과 한국외국인학교 학생이 선택한 보석과 글리터 장식된 반짝반짝 빛나는 샴페인컬러 프롬드레스입니다.

판교KIS 프롬파티를 아름답게 빛냈을 거에요... 숨길 수 없는 반짝인  글리터 이브닝드레스는 프롬파티를 더욱 즐거운 졸업파티 주인공이 되었을 거예요.


한국외국인학교 판교KIS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중한 리뷰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652576255144.jpg , 1652576225340-0.jpg , 165257622534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82 이브닝드레스 웨딩촬영 2부드레스 프롬 졸업 파티 브라이덜 빛나는 글리터룩 시상식 12941LDH 한국외국인학교 판교 KIS 고등학교 졸업파티 프롬드레스 HIT파일첨부 Luna 2022-05-17 1004